Application.targetFrameRate = 60;
일단은 이 방법이 유일한거 같은데 다른 방법을 찾으면 적어놔야겠다.
문서 : http://docs.unity3d.com/ScriptReference/Application-targetFrameRate.html
에 따르자면 보장할 수 없다며.... (?!)
또한 이 코드가 유니티 에디터에서 안먹는 경우가 있는데 vSync가 셋팅되어 있으면 무시된다고 함. (상단 문서에 써있음)
Edit - Project Setting - Quality
로 가서 vSync Count 란을 Don't Sync로 셋팅하면 코드에서 셋팅한 프레임으로 동작한다고 함
에 따르자면 보장할 수 없다며.... (?!)
또한 이 코드가 유니티 에디터에서 안먹는 경우가 있는데 vSync가 셋팅되어 있으면 무시된다고 함. (상단 문서에 써있음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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로 가서 vSync Count 란을 Don't Sync로 셋팅하면 코드에서 셋팅한 프레임으로 동작한다고 함